본문 바로가기
금융_대출_지원금

개인사업자 가능한 신협 햇살론으로 이자 절약해 보자

by The Yun 2023. 7. 24.
728x90
반응형

여러 가지 이유로 대출 많이 받으셨을 텐데요. 요즘 금리도 오르고 추가 신용대출도 나오지 않아서 많은 어려움들이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퇴사 후 몇 년 놀면서 받은 대출을 취업해서 갚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자도 많이 나가고 생활비도 빠듯하나 보니 추가로 대출을 받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근데 신용대출로는 더 이상 안되고 서민금융 쪽으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도움 대출받을 수 있었던 게 바로 신협 햇살론이었습니다.

햇살론이란?

햇살론은 금융적으로 어려운 저신용자를 위한 서민금융지원상품입니다. 그렇다 보니 신용도가 낮고 연소득이 낮아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저는 신협에서 햇살론을 받았습니다. 다른 저축은행보다 금리가 낮고 금액이 높게 나와서 진행했습니다. 신협 햇살론은 직장인뿐만 아니라 자영업자도 받을 수 있습니다. 

연소득 4500만 원 이하 개인신용점수 680 이하
연소득 3500만 원 이하 개인신용점수 600점 이하 
직장인 / 개인사업자 가능
금리는 4.9%~ 7.9% 변동금리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천만 원이며 신용도 및 기존 대출에 따라 차감됩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은 3년/5년이며 원금균등 분할상환입니다. 저는 5년 했습니다.

신청방법 및 서류

신청은 아래에서 상담받으시면 됩니다. 사이트에서 바로 신청하는 것이 아니라 상담등록하면 담당자가 전화로 도와줍니다. 인터넷이랑 어플로 실망하지 마세요. 고민 말고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화로 상담진행하는 게 맘 놓이고, 궁금한 거 물어볼 수 있으니 좋다고 생각됩니다. 서류는 일반적인 대출 관련 서류들이고요. 정확한 것은 상담 후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3. 결론

저도 많은 대출이 있고 열심히 갚아나가고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싼 이자로 빌려서 숨통 좀 틔이고 생활하시 바랍니다. 믿져야 본전이니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통화해 보고 아니다 싶음 그때 안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